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정윤 원장님 담석증 검색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5:43

    >


    >


    >


    안녕하세요. 김종윤 원장님.담석증을 검색하면서 병원을 알고 이렇게 카카오톡을 보냅니다.지난 8월 오른쪽 상복부가 많이 아파서 응급실에 다녀온 후 스스로 호전되는 모습을 보였지만, 첫달 초부터 다시 아파서 소화가 잘 안 되는 줄 알고 소화제 복용 후 안 좋아져서 병원에 방문하지 않았는데, 첫달 내용에서 기름진 sound 음식을 먹으면 통증이 신경 쓰여 잠을 못자고 밤을 새는 날이 많았습니다.이러다가는더큰병이들수도있다는불안때문에일단마을내과에가봤더니담낭에돌이나왔다고담석증이라고해서포항에큰병원을가보라고해서갔더니X레이검사CT검사후아무런소견없이담석증과조금배꼽가면장이있다는내용을썼습니다.그랬더니 복부비만으로 수술이 위험할 수 있다고 이야기 했어요.저보다 뚱뚱한 사람도 복강경 기계가 겨우 들어갔다고 했는데 부모님을 모셔오라고 했는데 살빼서 수술을 할지 위험해도 자주 수술을 할지 선택하래요.위험하다고 해서 살을 빼겠다는 선택만은 아니었어요.그래서, 요즘 밀가루 sound식, 기름진 sound식을 일절 먹지 않고 식단관리중이라서, 통증은 그다지 심하지 않습니다.느끼한 sound식을 먹으면 아플까봐 겁이 나서 못 먹고 있어요~ 저는 하루 빨리 수술 후 회복해서 회사 본인으로 복귀해야하는 귀취입니다. いくつか몇가지 질문 드리겠습니다. 수술시 단일 공복강경으로 진행된다고 하셨는데 기존의 복강경과 단점이 궁금합니다.~​ 2.CT촬영 후 배꼽 카마면 장의 소견을 받았지만 수술하고 배꼽 부분을 좀 더 끌고 봉합 처리를 하면 된다고 하고 있었지만. 김천 윤 원장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3. 이전 병원에서 찍은 초 sound파의 결과와 CT결과를 들고 마스크 좀 더 신속히 진행할 수 있는 연봉 인입니까? 아니면 다시 비용을 들여서 재검사를 해야하나요?​ 4. 회사를 다니고 있지만 최초의 2월 중에 수술 예약을 하는 것 있는 연봉 인입니까?제가 사는곳이 포항이라 검사를 하고 기다려서 수술을 받기가 힘들것 같아 수술날짜를 예약하고 싶습니다.부모님 동반이 꼭 필요한지 묻고 싶습니다.24세의 성인입니다~​ 5. 단일의 복강경 담낭 적출 수술 비용은 어느 정도 예상하 하봉잉요?


    >


    안녕하세요 김종윤 원장입니다 그 다음 자리에 의한 전형적인 통증이기 때문에 증상이 재발하고 있습니다. 꼭 그 후 낭 절제 수술을 악화시키기 전에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 1단, 촌락 내과에서는 초음파를 시행한 것입니다. 초음파는 그 다움속이 100% 보입니다. 앞으로 포항에 큰 병원에서는 CT를 시행했지만 여기서 그 다움속이 콜레스테롤 그 다움속 1경우 보 1양 수위 25%미만입니다. 그래서 다음 자리가 있는데 못 보던 기회가 높아요. 따라서 뱃살이 있는 만큼 상처가 쉽게 치유되지 않고 상처 감염도 쉽기 때문에 환자의 경우는 그 다음 낭 수술을 받을 때 가장 상처가 적은 방법으로 받는 것이 좋습니다. 개복-->4개 구멍 복강경-->3공의 복강경-->2공 복강경-->단 1의 복강경 모두 음낭 절제술의 순으로 환자에게 좋은 슴니다. 현재 맛있는 음식을 조절하여 어떻게든 그 후에 주머니를 조용히 시켜 통증을 없애고 있습니다만, 이것은 궁극의 해결책이 아닙니다. 역시 증상이 반복되고 있는 그 다음, 석증을 살 빼고 수술하기 위해 방치해 버리면, 그 후 낭염과 차례로 차석이 옮겨지는 등 질병을 더 크게 해 버립니다. ​ 그래서 빨리시 1에 단 1공의 복강경 모두 음낭 절제술을 받으시면 됩니다.


    >


    다음은 문의하신 이야기를 가운데에 회답하겠습니다.​ 1. 수술 시 인공 복강경으로 진행하겠다더니 기존 복강경과 단 인공 복강경의 장점과 단점이 궁금할 것이다 모든 수술 쓸개 절제 수술 과정은 조류입니다. 그러나 담낭에 접근하기 위해 배에 구멍을 몇 개 뚫는 것이 차이군요. 환자에게 있어서는, 구멍의 수가 적을수록 통증이 적어지고, 그 결과 회복이 올바르게 상처가 보이지 않습니다. 의사 입장에서는 구멍의 수가 작을수록 수술 기술이 필요하게 됩니다. 따라서 숙련된 의사일수록 구멍 수가 수술에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많이 해본 의사를 환자가 만나면 환자 입장에서는 모든 것이 좋은 수술의 비결입니다.


    >


    2.CT촬영 후 배꼽 헤르니아의 뜻을 받았지만 수술하고 배꼽 부분을 조금 더 끌고 봉합 처리를 하면 된다고 하고 있었지만. 선생님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단 하나 복강경 후낭 제거 수술은 배꼽에서 수술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배꼽에 탈장할 생각이 있으면 수술 후 상처를 봉합할 때 해결하고 자신감을 가지게 됩니다. 그 방법은 탈장 구멍의 크기에 따라 봉합만으로 끝내는 경우도 있고, 인공막을 넣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가 상황을 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


    3. 이전 병원에서 찍은 초 sound파의 결과와 CT결과를 들고 가면 약 간의 보다 신속히 진행할 수 있는 연봉 인입니까? 아니면 역시 비용을 들여서 재검사를 해야 하나요? --> 당원은 중복검사를 하지 않습니다. 환자의 상태를 평가하기에 충분한 검사를 해 올 수 있었다고 판단되면 다시 할 이유는 없습니다.


    >


    4. 회사를 다니고 있는데, 12월 중에 수술 예약을 취할 수 있는 나프지앙아요.제가 살고 있는 땅이 포항이라 검사를 하고 기다렸다가 수술을 받기 어려울 것 같아서 수술날짜 예약을 하고 싶습니다.부모님 동반이 꼭 필요한지 묻고 싶습니다.24세의 성인 이다니다~5. 수술 비용은 어느 정도 예상하는 1프지앙아요?-->4,5번 질문은 함께 대답합니다. 본원은 예약제로 진행돼서 예약한 날 아침에 내원 저와 진료 후 죠은이 이야기의 수술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김 1오후에 단 1의 복강경 다소움속쥬은 수술의 시행 후 95%이상으로 수술 후에 퇴원하셔서 다시 내원할 필요 없이 조치해서 퇴원하게 보세요. 보호자 동반은 불필요합니다. 단 1공의 복강경 다소 음낭 수술 비용 및 예약 관련 안내는 내 앞 다소움 간호사 선생님이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간호사 010-****-****


    >


    김종윤 원장님 성심성의껏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부모님과 상의한 후 간호사 번호로 다시 연락하도록 하겠습니다.


    >


    네, 꼭 치료 받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