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롭게 시작!보육교사 2급 자격증 준비 하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18. 10:47

    오거는 매일 밤 즐겁게 보내고 있어요?요즘 코로나19로 마음이 불안하고 불안하죠?요즘 코로나 19가 마음이 괴로워서 심정 상담을 받는 일이 많다고 해요. 코로나19에따라서심정적용어도나오고요.상상 코로나/코로나 블루 이 두 용어가 나타났습니다.나도 코로나19 때문에 1적으로 피해를 보고, 월급도 반으로 줄며... 암울하다.저는 올해 슬슬 교실정리를 하기로 해서 다른 쪽에 한번 구하고 있습니다.물론 다른 쪽에도 면접을 봤지만 잘 안 되거나 되었지만 시기가 안 맞아서 좀 느낌이 되네요.. 서론이 길었네요.(웃음)


    >


    2월 말씀의 마지막 주 1주일 내내 수업을 휴강하면서 교육공무직원의 소양평가 문재집을 미리 풀어보고 강의에 집중해서 기간 내에 다 끝내놓고 교육공무직원이 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준비를 하기로 했습니다.원래는 1생교육사 자격증을 따려고 했지만 내 직업 자체도 생소해서 취직할까봐 계속 받았어요.00당 1교안본이 5개가 택배로 도착했어요~~강의를 한번에 한번에 듣지 않아요!


    >


    오거의 매일 처음 들은 것이 영어 어린이의 발달이 됩니다.~~보육교사라면 꼭 들어야 할 필수과목입니다! 저는 영어방문교사를 하나 하면서 회사에서 자격증 공부를 하고 있을 때 배우고 회사 교육 때도 배웠습니다.^^


    >


    영애기의 발달은 성장과정을 자세하게 과인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우리가 성장하면서 발달시기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죠.★우리 아이가 아직 동갑내기 친구보다 키가 너무 작은 스토리가 늦는 등 각자 발달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너희가 불안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영애기 발달한 강의를 듣는 소감은 정확히 발달시기가 다르다는 것을 다시한번 알았습니다.저도 초등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치지만, 아이를 주의 깊게 관찰하고, 아이의 취향 자체를 파악해서 영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요.저에게는 좋은 강의였어요.모두 좋은 밤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