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이것 보셨과인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1:03

    최근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라는 새로운 플랫폼을 이용해서 다양한 영상을 접하고 있습니다.​


    ​, 연한 하나 0대 로맨스를 그린 영화입니다.대표적인 3개의 영화를 봅시다.


    >


    . 라라 진이 그동안 남몰래 짝사랑하고 온 5명의 남자들에게 비밀의 러브 레터를 쓰고 왔습니다.그 편지는 오직 본인만이 보관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그 연애편지들이 짝사랑하던 남자들에게 발송되어 에피소드가 시작됩니다.


    >


    제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는 전형적인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로 한국인의 소재로 한 이 이야기로 인해 저희 본인 라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졌다는 거예요."주인공인 라라 진의 어머니는 국한인, 아버지는 미국인이라는 설정 때문에 영화 중간 중간에 국한식 요리가 본인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


    라라진은 짝사랑하던 상대에게 직접 고백은 못하고 지금까지 전할 수 없는 편지를 써서 혼자만의 비밀로 했습니다.


    >


    그러던 어느 날, 소중히 숨겨둔 편지가 라라진의 손을 빌려 도착했을 남성들에게 건네지면서 라라진은 갈등에 빠집니다.


    >


    먼저 라라딘과 견원숭이 젠이라는 아이와 사귀고 있는 피터가 찾아오는데요.피터는 젠에게 질투심을 유발하기 위해 라라진과 짜고 계약년자를 시작하게 됩니다.가짜의 연을 시작한 두 사람이지만 서로 빠져서 대단히 연을 하여 전개에서는 심심치 않게 웃돌죠.


    >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는 10대의 발랄한 사랑과 연애를 하면서 성숙한 아이들을 그린 유쾌한 영 말 이다니이다.​ 10대 로맨스와 코미디를 적절히 섞어 관 심을 유발하는 이말이어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았대요


    >


    공부는 잘하지만 트렌드가 없는 시에라는 교내에 퀸카의 베로니카와 얽히면서 뜻밖의 연애기를 시작하게 됩니다.


    >


    베로니카는 제 앞의 대시에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자신의 번호 대신 시에라 번호를 건네줍니다.그러면서 시에라는 오로지 메시지만을 통해 내 앞과 연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


    공부를 잘하는 시에라는 제이미와의 원활한 로맨스를 위해 베로니카의 공부를 돕고, 베로니카는 시엘라의 영 어린이를 돕습니다.제이미는 문자로 주고받는 사람이 베로니카라고 믿는 사람과 연락을 하면서 더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


    시에라 영의 아이 대작전은 전형적인 외모 지면주의의 소재를 그린 영화이다. 외모에 의해 상처받는 시에라를 보면서 어린 아이와 학교생 할을 통해 어떻게 성장하고 과인을 이러고 있어 학교 퀸이지만 공부를 못하는 베로니카와 못생겼지만 공부를 잘하는 시아이라는 사람을 계기로 좀 가까워집니다.


    >


    10대에게 외모는 매우 중요한 소재로 등장하는데요.외모 지상 주의를 비판하는데 잘생긴 나의 위성에 매력을 느낀다"아이"를 보면서 조금은 모순되고 있다는 소견이 솟은 것이다.물론 직접 보면 다른 느낌을 느껴볼 수도 있습니다.


    >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로서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나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입니다.학교의 인기 넘버원인 노아와 요나를 하게 된 주인공 엘의 예기입니다.하지만 엘에게 노아는 만나서는 안 되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그 이유는 엘의 친한 관계 때문입니다.


    >


    키싱 부스 또 베스트 셀러의 원작으로, 넷플릭스 영화로 만들어지고 김연아의 설레임 포인트가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는 영화다, 요즘은 시즌 2까지 제작하고 있는 것이다.


    >


    키싱 부스의 대본을 보면 주인공 엘과 그의 절친한 친구는 태어날 때도 같은 병원에서 태어났고 엄마들끼리도 각별한 사이입니다.마치 쌍둥이 형제처럼 자란 엘과 리는 단둘만의 규칙을 만듭니다.그것은 바로 소가족이 만지는 이야기라는 규칙입니다.


    >


    하지만 엘은 리의 오빠인 노아에게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노아는 학교에서 체육도 잘하고 공부도 잘하는 트렌드가 많은 캐릭터인데 그러던 어느날 엘과 리가 축제때 키싱부스를 열게 되었습니다.당시 엘과 노아는 실수로 키스를 하게 되고, 그 계기로 리 몰래 연꽃을 시작하며 이야기가 진행됩니다.키싱부스는 사랑스러운 여주인공 엘과 믿음직한 남자주인공 노아의 설레는 고민 덕분에 풋풋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


    하지만 꼬리가 길면 밟히는 법이죠.엘과 노아는 리에게 연어의 아이임을 들키게 되요.리는 엘이 속였다는 사실에 크게 화가 나고, 오래된 friend를 잃을까봐 두려웠던 엘은 결국 노아와 헤어지게 되고, 리와 화해를 하게 됩니다.


    >


    그러나 엘에게 노아 또한 소중한 존재라는 것을 점차 깨닫게 되고, 노아 또한 엘을 다시 찾아갑니다.키싱부스의 결미는 노아가 졸업파티에서 엘에게 고백하고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됩니다.


    >


    영화는 모두 밝은 분위기의 빠른 전개 속에 진행돼 관심을 끄는 영화들이다.설정이 분명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의 전형적인 이야기지만 개성 강한 주인공 캐릭터와 튕겨 나오는 귀여운 여주인공 덕분에 발랄한 분위기가 이어집니다.개방적이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하이틴 영화를 원하신다면 키싱 부스에 가장 적합한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항시는 세개의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하고 올렸지만 수많은 영상 속에서 잘 말려하나 0대 로맨스를 보고 싶으시다면 한번 보는 것도 괜찮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