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시즌8 미드 리산드라 공략 (룬, 템트리)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5:28

    오늘 소개드릴 공략 챔피언은 미들리 샌드라임.뛰어난 라인전과 갱들의 호응력이 매우 높이 평가받고 있습니다.특히 본인의 다른 라인으로 로밍을 갔을 때 강력한 CC 기술과 이동 능력이 빛을 발하는 챔피언이다.천천히 둘러보세요!!


    >


    롤 시즌 8 미드리산드라 공략(룬, 템트리) 핵심 룬: 지배 - 감전 - 돌발일격 - 좀비와드 - 영리한 사냥꾼 보졸룬: 마법 - 깨달음 - 주문 작열하여간전룬을선택하는경우는후반에딜러진을한방에죽이는거과인라인전에서정글과다같이상대방을반드시잡는의미에서들게됩니다.라인전의 유지력이 과도한 지속적인 딜 교환이 우선시된다면 감전룬보다 유성룬이 더 효율이 좋을 것입니다.와인에 맞는 룬을 고르는 게 좋겠어요.반드시 정답은 없기 때문입니다. ~


    >


    롤 시즌8 미드 리산드라 공략(룬, 템트리) 스펠링은 순간이동+점멸일 추천입니다.앞에서 이야기를 썼던 것처럼 로밍력이 뛰어나고 깨끗하지 않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순간 이동으로 습관을 붙이면, 티어의 상승에 방대한+효과를 가져옵니다.


    >


    롤 시즌 8 미드 리산드라 공략(룬, 템트리) 스킬 빌드 Q-E-W 순서대로 찍어주세요.


    >


    롤 시즌8 미들리산드라 공략(룬, 테무트리) 시작 아이템은 다른 AP 챔피언과 동일인 대머리 도런링으로 시작됩니다.바로 더 이상 모렐로에 쿠르 껌이 붙지 않기 때문에 1제품은 르 댄을 주는 것이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특히 리산도라고 하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스킬의 감소에 있습니다.그리고 존야의 모래 시계와 궁극기에 의한 이니시에 특화된 챔피언입니다.물론 폭딜도 강력한 편이라 궁극기를 포함한 모든 스킬을 딜러에게 쏟아부으면 맨발로라도 잡히는 딜이 나옵니다.가장 이상적인 후반 1타 구도는 리상도라이 E기술을 통과 하고 적진에 앞서서 진입하고 W와 Q를 지나 다른 빅딜과 마음밖에 그렇게 나쁘지는 않아, 궁극기를 영창하다며 상대를 슬로 효과까지 퍼부은 후,+존아 모래 시계를 이용한 이닛슈이 최고의 플레이입니다.조금만 버릇을 들여봐도 충분히 할 수 있을 만큼 간단한 챔피언이니 꼭 한번 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