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라룽샤 맛집, 장첸 마라룽샤로 유명한 건대입구역 쿵푸소룽샤 메뉴/가격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1:25

    마라룬샤 맛집, ジャン첸마라룬샤로 유명한 건대입구역의 쿵푸소룬샤 메뉴/가격


    봄은 언제 와도 나쁘지 않나요?꽃이 핀 땅도 있었는데 서울은 왜 이렇게 추울까 정말 매일 강풍에 비 오는 눈밖에 나쁘지 않아 고생만 해왔습니다. 몇주전부터 친구탄생인지 오거의 매일 만나서 웃기지 않기로하고 낮동안 추운줄도 모르고 봄옷 입구, 나쁘지 않아 보림우리가가는곳은 건대입구역맛집 쿵푸소울룬샤였습니다.


    >


    마랄은샤을 좋다고 생각하는 한 부모들이 여기로 가고 보자고 저 외 3명은 모두 마랄은샤을 먹은 적이 있습니다.요즘 China요리가 정스토리가 유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말라룬샤는 China어 사전에서 찾아보면 바다가 재를 넣고 여러가지 양념으로 볶아 소음, 바다가 재 볶음 소음이라고 생각해 주세요.매운맛이 특징입니다!^


    >


    위치는 건대 입구 역 5번 출구에서 나쁘지 않고 골목마다 안 간다고가 도보로 7-8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저희는 네이버 지도하고 갔어요 ​


    >


    바로 여자 앞에 용, 이 근처에 마란구샤마싯눈 음식점이 모여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으로 유명한 해룡 마란구샤도 바로 앞에 있었기 때문에 바로 보입니다.www.


    >


    이곳이 제가 조마조마하면서 두 번째로 본 영화범죄 도시에 판매 공급되었다는 점이 다른 마란샤집과는 다른 점이 아닐까요?~영화에서 윤계상씨가 맛있게 먹은 모습이 인상 깊었지만 쿵푸솔룬샤에서


    >


    매장의 모습은 이렇고, 가자마자 실제로 China 분이 식사를 하고 있었어요.그래서 내가 봤던 직원들은 한 명(사장님?)을 제외하고는 모두 China 사람이었던 것 같은데.


    >


    건너 편 할머니의 섭취는 쿵프솔은샤 2호점이라고 합니다! 꽤 유행이 많은 곳인가봐~~


    >


    제일 먼저 마랑샤를 손질할래? 먹기 위해 위생 장갑이 세팅되어 있고, 기본 반찬이 과잉입니다.


    >


    메뉴를 참고해 주세요.^^세트 메뉴가 있지만 2인 기준입니다 우리는 네명이 들어왔는데 두 사람 먹고 다른 메뉴 추가해서 먹어도 괜찮다고 하셔서 마랄은샤셋토을 시켰습니다^^​ 49,000원으로 크오고쯔파로우과 달걀 볶습니다. 맛있는 음식사, 대리 또는 소움료이 공급됩니다 ㅋ


    >


    메뉴랑 가격표를 참고해달라고 짝짝짝 목소리에서 애원했던 가지튀김도 부탁드리고


    >


    >


    >


    >


    >


    >


    >


    개인적으로 먹어보고 싶었던 옥수수 프라이. 옥수수를 튀겨서 설탕을 묻힌것 같은데 왠지 맛있을것 같아요. ㅋ


    >


    우왕 많이 찍었다...! 이러고 있는데 소리 식이 나왔어요.


    >


    일단 마랑구가 과인이고 마랑구가 과인이에서 처음 만났는데 코브과잉 맛있어 보여서 군침이 돈다.


    >


    두 사람이 오지 않아서 못 먹었지만 참을 수 없는 비주얼입니다.


    >


    그리고 등장한 나스플라이, 하지만 다른 곳에서 먹은 친구는 나스플라이는 이렇게 소스가 묻지 않았다고 했어요.그리고 이 가지 튀김보다 옷이 너무 얇았어요.거기 가지튀김이 더 좋더라구요


    >


    그렇게 곧바로 꾀꼬리로 왔는데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소스는 시다고 해야 할까요? 무난하게 맛있었고 가위로 자르면 은근 양이 많아요


    >


    이 계란볶음은 마라룬샤 수프에 비벼먹어도 맛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면종류도 넣어먹는다!


    >


    많아요 ᄏᄏᄏ 저는 오이는 서비스로 주셨는데 오이가 제 스마스크였어요. 그래서 비결을 잘 몰라서 직원에게 알려달라고 부탁해서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기대와는 달리 간단합니다.영상 참고해주세요!~


    >


    마지막으로 바꾸는 공 넣기 게임 말 무어, 대리를 넣고 국물이 더욱 약해져용이라도 이것의 마무리로 먹으러 마침 죠쯔앗 sound씨는 여자 4명이 먹기는 배가 터질 정도는 아니었지만, 배가 부르고 싶게 먹었습니다 저 말라룬 샤를·아내 sound 먹어 보았는데, 춤을 추고 싶을 정도로 맛있는 거 저는 아니었어요, 친구들 스토리에 기대를 자ネ 많이 헤그ヮ인.아마 중국음식이 입에 안 맞을 것 같아.친구 ピョン은 범계로 먹은 것이 국물이 더 맵고 진했다, 가지튀김도 범개가 맛있다. ᄏᄏᄏ 이거였어요.범계의 말라룽샤가 궁금해진다... 굉장히 주관적인 취향이에요.그럼, 이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