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월화드라마 해치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3:00

    안녕하세요! 쥬블리입니다.


    이번에 SBS에서 새로 시작한 월화드라마 해치에 대해 내용해보려고 합니다유승호와 조보아가 출연한 복수가 돌아왔다. 후속작입니다.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정하나우씨가 별고 없답니다!! 정하나우, 고아라, 권율이 주연을 맡았죠. 조연들도 빵빵하네요.


    >


    월화 드라마'해치'의 스토리는 조선 왕조 영조가 2개 값 이닥무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지만 영조 하면 본인의 아들인 사도 세자를 뒤주에 넣고 죽게 만든 이야기에 소개됩니다. 대표적인 영화가 20하나 5년에 개봉된 유아인, 송강호 주연의 영화'사도'이 있슴니다.허 자신이지만 최근까지 영조가 세상에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영화 자신의 드라마는 없었기 때문에 더욱 관심을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의 월화 드라마 해치의 인물 관계도를 보면 초기 용잉궁의 '지금'은 1699년(숙종 25)용잉궁에 책봉된 버린 어머니가 천민 출신이라... 에는 패망 계급 사회!숙종의 후궁인 영빈 김 씨의 양자로 있었지만, 훗날 영조 대왕으로 조선의 제21대 왕에 오르게 합니다.​ 1721년에 숙종이 사망하고 경종(장희빈의 아들)이 왕위에 오른 버린 건강이 안 좋아지는 36세의 내가 1688~1724)에서 사망한다.또한 후사가 없어 정선군이 경종의 후계자로 선정되었고, 즉위 후 붕당의 폐해를 해결하기 위해 탕평책을 실시하였으며, 조선의 안정을 도모하고 공론을 장악하여 왕권을 강화하는 등 조선 백성들에게 존경을 받았던 인물입니다.어디에도 쓸모없는 천한 왕자 그것이 "영인군 이금"의 타이틀이었습니다.용인군은 배우 정일이 연기했어요.


    아주 잘 생겼네요. 정말!! 거침없이 하이킥에 과인이 왔을때 정말 잘되가는 배우같았고 잘되길 바랬지만 건강상의 이유로 부진했지만 항상 응원하는 배우중 한명이다!


    여주인공 '여지'를 맡은 고아라는 사헌부의 감찰로 기생은 물론 남복(평민의 무복)으로 남자 행세를 하고 칼을 든 장정들도 맨손으로 제압하는 등 절대 꺾이지 않는 사헌부의 다모 모습을 보여줍니다.조선시대의 미남!! 걸어다니는 인간병기지만, 마소리는 한없이 연약한 사헌부의 열혈다모로 나빠진 겁니다.​


    고아라는 얼굴도 귀여워서 정말 말 잘 하는 것 같아요.특히 눈이... 렌즈를 끼지 않은 눈이 어どうして 저렇게 예쁜거죠?



    조선 최고의 암행어사 박문수! 열정이 가득하다, 열혈, 정의의 감찰 후일, 조선 최고의 암행어사가 될 박문수 역은 배우 권율이 맡습니다.오사팍문수라는 타이틀 많이 들어보셨나요?그런데 이 박문수라는 인물도 단번에 과거에 급제한 본인이 아니라 수십 번 떨어지고 좌절하는 모습이 정말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으로 본인의 근성과 열정, 정의를 쫓는 의기만은 당대 조선의 상위 1Percent입니다.​ 배우 권율을 끝으로 작품 본 것이 보이스 2였지만, 아니 왜 저렇게 아기 같은 얼굴로 이런 끔찍한 역할을...정말 말을 버렸네요. 기억하세요? ㅋ


    저는 하나화를 보고 제일 경이 깊었던 인물은 밀プン군 이탄이었거든요!!


    >


    비극적으로 생을 마감한 소현세자의 후손이자 희대의 문제적 인간이지만 슬픈 눈을 가진 미치광이.궁궐 안에서 언제 바뀔지 모르는 위태로운 왕좌를 둘러싸고 영인군 이금과 팽팽한 이단의 등장!! 영인군 이금과의 긴장감이 하나페 하이라이트였던 것 같아요! 한마디로 정하나우를 무서워했나 하고 정하나는 흔들림 없이 모두 받아칩니다. 쿠쿠쿠


    ​의 월화 드라마 해칠 총 48부작으로 제작된다고 합니다.등장인물 캐스팅도 잘 되고 스토리도 기존 사극과는 조금 다른 것 같아요.사극이지만, 코믹한 요소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제일 마지막에 본 사극이, 육룡이 나쁘지 않은 루샤였습니다. 그것도 정이 이야기 재미있게 봤습니다!! 재밌는 장면들이 가끔 되게 나쁘지 않았으니까 지루하지 않게 봤거든요.사극 하면 딱딱한 얘기부터 되게 무겁잖아요. 모두 연기하는 배우들로 무장한 해치, 기대됩니다!


    >


    >


    >


    >


    >


    >


    >


    >


    >


    >


    >


    ​​


    출처 : https://programs.sbs.co.kr/drama/haechi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