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노래가사캘리그라피] Epiphany -진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6:33

    >


    >


    >


    Epiphany - 방탄소년단의 이상해분명히 임자를 사랑했는데, 뭐든 주인에 맞추어 너를 위해 살고 싶었는데, 그럴수록 내 마음속 폭풍을 견딜 수 없게 되고, 웃고 있는 가면속 정말 내 모습을 깨닫고 so I love me 좀 부족해도, 소유자 무아름다운 걸 I should 빛나는 나를 소중한 내 영혼을 깨닫고, 이제야 깨닫고 so I love me 좀 부족해도, 아름다운 걸 I should love(앞으로 걷고 싶었는지) 앞에 숨겨 놓았다. in this world 빛나는 나를 소중한 내 영혼을 이제야 깨닫고 so I love me 좀 부족해도 부끄러운 광채따윈 보이지 않을지 모르지만 이대로의 내가 곧 나이길 지금까지 살아온 내 팔과 다리의 심장 영혼을 사랑하고 싶어 in this world 빛나는 나를 이제야 깨달아 so I love me 조금 부족해도 임잼 아름다운 것을 사랑하고 싶어 in this world 빛나는 나를 소중한 내 영혼을 알아채고 so I love me love me alday me love me ald's the I love me love


    오랜만에 붓을 꺼냈어 ᄏ 붓펜보다 민감한 거... 음, 역시 본인이 쓰면 쓸수록 어렵고 본인이 어려워.~ᅲᅲ #손글씨 #캘리그라피 #음악가사칼리 #좋은음악가사 #BTS #방탄소년단 #Jin #김석진 #Epiphany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