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날 때부터 타고난 미스트롯 지원이 섭외 방법, 트로트가수 섭외 문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3:48

    태어날 때부터 타고난 미스트로트 지원이 섭외 비결, 트로트가수 섭외 #군대통령 섭외 비용 #미스트로트_지원이_오퍼 판돈 하나를 이곳에서 알아보세요. :-)


    안녕하세요 YM의 Hwa입니다.


    >


    인기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다음날은 미스트로트', 종영시절이 지난 sound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화제의 한가운데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특히 출연한 출연자 중 TOP 10의 멤버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


    아무래도 티켓 매진에 추가 공연 카마 지이어가 있다 〈 나의 1은 실수 트로트 – 전국 투어 콘서트 〉을 계속 하다가 더 화제가 되고 있던데~


    >


    오늘 포스팅에서는 TOP한 0의 멩바ー쥬은일칙이 행사의 여왕으로 인정 받아 군 동룡으로 불리는 지원이 소개나 어렵지 않는다#트로트_가수_섭외_의 비결에 대해서 원조합니다.


    >


    지원이는 내일은 미스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현역부 참가자로 나와 더욱 유명해진 트로트 가수입니다!


    >


    원래 충청북도 제천에서 매년 열리는 박달가요제 대상 출신으로,


    >


    트로트가수의 등용문이라고 불리는 이 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아 수년간 가요로 불렸다.축제의 진행을 맡은 적도 있는 베테랑 행사자이기도 합니다.


    >


    뿐만 아니라 KBS의 장수 프로그램인 전국음악자랑에서 최우수상과 연 스토리 장려상까지 받은 실력파트의 가수이기도 합니다.


    >


    20하나 2년 9월 일의 앨범 〈 행복한 세상 〉


    로 본격 데뷔하여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계속하고 있는 지원이는 정통 트로트는 물론 세미 트로트,


    >


    그래서 트로트 가수에게는 다소 어려운 댄스 장르까지 배워 #행사의 '_여왕'으로 불립니다!


    >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가 가미된 지원이 연기하는 트로트 무대는 특히 군부대 행사에 나쁘지 않고 지방행사에서 유행하고 있습니다.#군대통령_지원 #행사의 여신_지원


    >


    데뷔 이후, 거짓 없이 거의 매년 꾸준히 곡을 내고 활동하고 있는 지원이 〈 파 파 파, 룰라 〉, 〈, 미스 코리아 Vol. 하나, 2〉 〈과 짜라 〉, 〈 이제야 〉,


    >


    이도령 주머니엔 마패가 숨어 있다 "'니직게 뭐야' 등 많은 sound반을 보유, 전국을 누비며 사랑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이다. *:-D


    >


    지원이는 다양한 행사 경험답게 나의 하나운 미스트로트에서도 심사위원과 시청자를 매료시키는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


    처음 효은욕브 100명의 예심에서 2017발매한 본인의 곡인 〈 남자 답게 〉에 지원 이특 유의 춤이 가미된 싱봉잉눙 무대에 화려한 매력을 보이며 본선 1차전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


    본선 1차전 무대에서 함께 효은욕브로 허가한 영화인, 홍자, 납 땜 무히, 쟈은소용 등과 함께 팀의 미션으로 팀명 〈 슥헹스 〉을 세우고


    >


    윤수의 첫 곡 황홀한 고백을 이끌었고 완벽한 칼군무, 호흡과 열정으로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팀을 허가의 길로 이끌기도 했습니다.


    >


    또 본선 2차전 하나:하나 데스 매치의 무대에서는 지금까지 보이고 준 댄스 퍼포먼스는 잠시 두고 정통 트로트를 지향하며 가수로 진성의 곡 보릿고개를 송오헤데뷰ー 7년째의 트로트 가수로서 완벽한 무대를 펼치고 이후 라운드까지 통과한 지원이입니다.


    >


    본선 3차전단인 군 부대 밋션에소지우오은의 진가가 더욱 빛났던 것 같아요.육군 백마부대에서 강예슬, 박선영, 홍자와다.함께 팀 미스퐁퐁 사단을 구성해 군 대통령다운 무대를 펼쳤고 무대를 압도하기도 했습니다.


    >


    지원은 〈 나의 1은 실수 트로트 〉 출연 이전부터 노장 행사의 실력자군 동룡으로 오르내리는 학과에 재학 중에 무대를 장악하는 것은 당연한 결과였던 것 같군요!


    >


    당시 무대에서 역주행 어린이콘인 걸그룹 EXID의 '상하', 가수 이정현의 '와 실력파 여가수로서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무대까지 완벽하게 선보였습니다.


    >


    춤을 잘 못 추던 홍자까지 무리 없이 출 수 있도록 행사의 여신답게 잘 이끌어 많은 국군 장병들의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았고 걸그룹 못지않은 실력으로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


    마지막 무대에서는 노고지리곡 찻잔, 전영록의 곡 불똥을 Remix 버전으로 불러 인상 깊은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여 심사위원은 물론 전국민에게도 여자 트로트가수로 대중적으로 정착된 지원입니다.


    >


    내일은 미스트로트-전국 투어 콘서트 활동에도 지치지 않는 서포트가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축하공연과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


    제2의 실수 트로트를 꿈꾸는 K트로트 서바이벌 〈 골든 마이크 〉에서 김용입니다, 태진아, 지상료루, 돈에 연, 추가열 등 쟁쟁한 심사 위원의 라인 업의 명단에 이름을 올렸고 더욱 관심을 끌고 있는 지원이 역시 화제의 주역 다운 행동 같아요~


    >


    골든 마이크에서는 우승자에게 상금, 방송 활동, 음반 제작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는데 심사위원 중 태진아가 실력과 스타성을 모두 갖춰 다시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후계자를 찾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


    그런 면에서 심사위원으로서 완벽한 선택이었던 지원이의 합류라고 생각합니다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자에서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게 된 지원이 지원 씨의 심사 평가도 기대됩니다.


    >


    또한 한 사람의 실력과 스타성 전체를 갖춘 차세대 트로트 스타로서 참가자를 어떻게 평가할지, 또 앞으로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지원_섭외 #미스트로트_섭외 #가수_섭외 이벤트 및 공연, 축제 등 섭외 관련 문의는 YM엔터테인먼트로 연락주세요! :-D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