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몬테소리자격증 취득 후 보육교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7:50

    >


    안녕하세요! 좀 더 저는 삶의 길잡이이자 낡은 학점은행제입니다!


    요즘 무더위가 슬슬 가버리려고 시원해진 것 같아요! 저는 여름이 제일 약해서, 더위에 약해요.다행히 이번 여름은 작년에 비해 짧아진 것 같네요.비도 그렇게 많이 온 게 아니고.공부하기 딱 좋은 날씨네요.


    본론으로 옮겨서, 지금, 처음에는 조금 생소한 자격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몬테소리 보육사 자격증"을 아시나요? 길을 걷다 보면, 몬테소리 어린이집이나 몬테소리 유치원을 한 번 쯤은 본 적이 있을 겁니다.아이들의 교구 중에서도 몬테소리 교구라는 것도 있습니다.최근부터 '몬테소리 보육교사 자격증'에 대해 자세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몬테소리란 개개인의 민감성 발달 단계에 맞게 보다 질서 있는 노하우로 어린이가 원하는 활동을 모범 제시 노하우를 통해 습득하고, 자녀 스스로 관찰하며 노하우를 터득하여 독립심, 집중력, 성취감을 극대화하는 교육으로 교육학계, 마음학계, 정신의학계에서 인정한 고급 어린이 교육입니다!


    그런 몬테소리 보육교사 자격증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해주는 국제자격증입니다.:)


    >


    ​ ​ 몬테소리 보육 교사 자격증은 ​ 0세~3세 유아들을 대상으로 한 신체 성장, 지능의 발달, 올바른 성격의 향상을 위한 토도우루로프로그람과 ​ 4세~7세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교구를 이용하는 교육을 통해서 독립심, 집중력, 성취감을 향상시키고 ​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을 사용하고 두뇌 발달 촉진과 잠재적 능력을 스스로 발휘시킬 수 잇눙챠 1프로그램이 있습니다 :)​


    토들 프로그램의 경우 침착하고 정적인 아기로 성장하는 효과가 있으며, 차하나카드 프로그램의 경우 집중력이 뛰어나고 머리 좋은 아기로 성장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아이들 교육에서 몬테소음 교육은 정스토리이며 좋은 효과를 불러내어 하나로 만들 수 있습니다.:) 특별히 나쁘지 않다, 미국이 나쁘지 않다, 캐나다, 호주 등 여러 선진국에서는 이러한 몬테소음 교육을 중요시하여 매우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


    그럼 몬테 소음 보육사 자격증은 어떻게 취득할까요?​


    ​ 몬테 음보 육교사 자격증은 AMA가 주관하는 자격증으로 ​ 원래는 오메리카, 시카고 협회 본사에서 4주 동안 교육을 받고 현지에서 시험을 보고호카울하지 않으면 망츄이도우크이 가능한 자격증입니다:0!​ 전 세계 몽테움 교육 센터에서 통용되고 인정 받고 있는 국제 자격이라 이 교육을 이오느키에는 철저한 실기 교육이 필요합니다.


    취득하는 것이 너무 어렵습니다 ​ 그렇게 나!​ 현재 온라인 강의와 온라인 시험이 가능하지만 00%온라인 취득 과정이 운영 중입니다!그러나 이 같은 온라인 취득 과정은 언제까지 과도한 운영은 하지 않습니다.일시적으로진행되는과정이기때문에온라인으로몬테소리보육사자격증을취득할수있는기회는항상요즘뿐이라고말씀드리면좋을것같습니다. ピ(울음)


    >


    몬테소리토들러 프로그램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토도우루로(0세~3세)은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을 ​ 96종류의 코스 ​을 통하거나 놀고, 작동 놀이, 감각 놀이 언어 놀이, 사회 놀이, 하나 상생활 노는 이렇게 총 6개의 영역이 체계적인 교육적으로 준비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 강의 수는 첫 5차시까지 있어 차 시뵤루 25분간 진행됩니다.​ 그 때문에 수료 기준은 80퍼센트 이상 수강 후시홈을 보고호카울해야 가능하지만 이때 시험 점수는 무조건 70점 이상이어야 할 것이다!


    0세~3세의 유아는 중요한 인격 형성의 시기 티로신 삭발월, 지능의 발달, 성격의 발달이 가장 빨리 진행됩니다.이때 교육이 제대로 이루어지면 아이들은 스스로의 활동을 통해 독립심과 집중력이 향상되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며 자신 있는 아이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 시기는 평생의 출발점이자 가장 중요한 인격형성의 완성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


    ​ ​ 차 하나 두(4세~7세)는 개개인의 발달 단계에 맞춘 교구를 통한 교육이다!자기 완성을 위한 학습에서 독립심, 집중력, 성취감을 향상시킬 수 있어 감각 기관에 의한 근육 조절과 좌우 활동을 통해서 장래 읽기에 대한 선행 학습을 실시합니다.또 예절과 정확성, 질서, 규칙을 수반하는 교육을 실시하고 감각, 수, 언어, 문화, 하나산 생활, 미술 영역 등을 한국어와 영어를 병행 지도하는 프로그램이다.​


    ​ 강의 수는 총 35번째의 시에서 열리고 차 시뵤루 30분간 수업을 합니다:)​ 또 토도우루로과 마찬가지로 80Percent이상 강의 수강 후에 시험을 보고70점 이상의 점수를 받아 호카울하지 않으면 수료가 되슴니다!​ 차 1프로그램은 모두 세계에서 인정 받고 있는 정통 이탈리아 몬테 소리식 교육을 국항오와 간단한 영어로 동시에 지도하는 프로그램으로 현대의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고급 아이 교육 과정입니다!자녀 교육이 잘 갔을 때, 아이는 믿을 수 없을 만큼 나쁘지 않고 활동에 집중하고 있는 게 보입니다:D


    >


    그럼 몬테움 자격증은 모든 진행을 마친 후에 언제 발급받을 수 있을까요?


    ​ 몬테소리 자격증은 미국 AMA협회에서 발송되기 때문에 자격 신청 접수를 기준으로 30~451정도가 지 나쁘지 않기 발급가능하다! 생각보다 오래발급할수있는 자격증이아니에요:)


    그래서 거짓없이 좋은 게 뭐냐면 자격증이 카드형 말고도 라이선스형이라고 자신 있어요:D


    >


    이러한 몬테sound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어떤 장점이 있는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개 반에서 보육원에 취업하려면 교사 자격증이 필요하고 유치원에 취직하기 위해서는 유치원의 정교사 자격증이 필요합니다.취업할 때 여기서 추가로 몬테sound 보육사 자격증이 있으면 취업우대를 받을 수 있어요! 아무래도 몬테sound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아직 적기 때문에 몬테sound 자격증이 있으면 더 나쁘지 않아요:D


    그리고 화조적인 베이비하우스나 유치원 내용 고몬테sound 베이비하우스나 유치원 등 몬테sound 보육시설에 취직할 수 있습니다! 역시 한국의 국제자격증이라서 국내의 내용고도 미국,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등 해외의 보육시설에서도 취직할 수 있습니다! 몬테sound 교육원의 설립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글로벌 스펙업에도 좋은 자격증입니다.:)


    >


    ​ ​ 현재 몬테소리 보육 교사 자격증을 50%이상 할인된 금액에 취득 가능한 이벤트 중입니다!아까 말씀 드렸다시피 몬테소리 보육 교사 자격의 온라인 취득 과정은 언제까지 자기 운영될 수는 없습니다:(


    자격증신청은어떻게해야하는지궁금하신분은밤,점심,주스토리,공휴일관계없이언제든지물어보셔도됩니다.​▼


    >


    ​ https://open.kakao.com/o/sS6DvIvb


    댓글

Designed by Tistory.